본문 바로가기

UGREEN C타입허브 구입실패기(BY 알리익스프레스)

골드비 2020. 12. 9.

 

 

 

 

 

 

이번에 노트북을 구매하면서 장비병이 도져 이런저런 장비를 사고 있었다. (물론 최대한 저렴하게 ...)

 

노트북에 키보드 전원선 모니터 충전잭까지 쓰게 되면서 잭이 지저분하고 이동시마다 꽂았다 빼기가 귀찮았다.

 

 

 

 

 

 

어느새 매우 지저분해진 선 

 

 

검색해보니 UGREEN이라는 회사가 알리에서 믿고 살 수 있는 몇 안되는 물건이라고 유명했고 그래서  유그린 USB-C타입 10 IN 1허브를 구매했다. 

 

 

 

 

결과는 실패다....내가 옵션을 잘못 고른 ㅠㅠ

 

 

내가 원하던 제품은 

 

 

 

이렇게 HDMI부터 프린트 모니터 SD메모리카드까지 전부 꽂히는 최소 9 IN 1 제품을 샀어야 했는데 

 

나는 USB 4개짜리 4IN1 제품을 산 것....어쩐지 싸더라 젠장 -_-

이렇게 USB포트 4개 뿐이다...

제목은 10IN1 인데 옵션별로 선택을 해야했고 나는 첫번째 옵션을 선택했을 뿐이다. 

 

 

작은 물건들은 여러가지를 묶어놓아서 꼭 체크를 해야하는데.. 

 

젠장 급하게 사면 이런 실수를 꼭 하게 되더라고...

 

뭐 4구짜리 C-TYPE USB허브가 딱히 쓸모가 없는 제품은 아니기도 하고 알리익스프레스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도 위안이 되지만 ..

 

짜증이 나는 건 어쩔수 없다...이런 실수를 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은근 있는거로 아,,아닙니다..)

 

조심해서 나쁜건 없겠지..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왜인지 C타입 허브가 지나치게 비싸다. 

 

흠...새걸 또 사기는 너무 아깝고 당근마켓이나 뒤져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