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뜻 적립방법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골드비 2024. 6. 14.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5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여름과 겨울 시작하는데요
 
저도 스타벅스를 무척 좋아하긴 합니다.
 
김포에 살때는 집 앞에 바로 스벅이 있어서 정말 자주 가다가

프리퀀시도 받아보고 그랬습니다만,

 

(제가 받은 건 돗자리였습니다. ㅎㅎ)

 



인천으로 온 요즘은 근처에 스벅이 없어서 예전만큼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가깝고 싼  더벤티, 메가커피, 컴포즈를 자주가게 되네요. 
 
그래도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건 여전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뜻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적립하는지 어떤 상품이 있는지도 확인해보죠 
 

스타벅스 

 
스타벅스를 왜 가는지에 오랜 기간동안 저도 이해하지를 못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디지털노마드로 카페를 자주 이용하게 되면서 스타벅스를 좋아하게 되었고 

몇년 전에 포스팅한 바 있습니다.
 
2021.07.31 - [일상 공무원 생활] - 스타벅스는 대체 왜 가는걸까.

 

스타벅스는 대체 왜  가는걸까.

나는 2000년대 스타벅스를 좋아하기는커녕 굉장히 싫어했었는데, 일단 그때 나는 돈없는 학생이어서 자판기 커피를 선호했고(이제 건강 때문에 믹스는 못 마신다.) 가끔 그때 사귀던 여자친구와

goldbee8.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프리퀀시(Frequency)

 

영어로 프리퀀시 뜻은
빈도, 잦음 , 진발, 진동수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마케팅 용어로 접근하면

광고 빈도수

손님 방문 빈도수 

등 다양한 의미로 쓰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렇다면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무엇일까요?

 

스타벅스 방문빈도. 단골 이런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는 스타벅스에서 구매한 음료로 인해 발생되는 

쿠폰 및  스티커를 의미할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방문횟수에 따른 스티커인 셈이죠.
 
그러니까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자주 방문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표시 행사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원래는 처음시작은 스타벅스에서 종이로 된 쿠폰북에 스티커를 붙였고

이렇게 일정 수 이상의 도장이나 스티커를 채우게 되면 정해진 상품으로 교환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친환경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의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e-프리퀀시로 진행합니다.

 

매년 여름과 겨울 행사를 하고 행사기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올해는 5.16부터 7.04까지네요.

상품이 다 소모되면 빨리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
 
프리퀀시 적립방법
 
 스타벅스 어플에서 정립이 가능합니다

 아래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한데 스마트폰은 어플이 훨씬 편합니다. 

 

스타벅스 바로가기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갤럭시 어플 설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갤럭시 폰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arbucks.co&hl=ko

 

스타벅스 - Google Play 앱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여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스타벅스를 즐기세요.

play.google.com

 

아이폰 설치 링크입니다. 

스타벅스 아이폰 설치하기 

https://apps.apple.com/kr/app/%EC%8A%A4%ED%83%80%EB%B2%85%EC%8A%A4/id466682252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스씨케이컴퍼니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누구나 사이렌 오더를 통해 음료, 푸드 및 원두 등 다양한

apps.apple.com

 

 

메인화면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품은 우비와, 우산, 그리고 파우치입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튼의 특징이기도 한데 상품이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

사람들이 이 스타벅스 프리퀸시에 열광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도 실용적이고 품질도 좋은 편입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

 

미션음료3잔을 포함해 17잔을 구매하고 스티커를 받으시면 됩니다. 

 

1인1주문 최대 20잔까지 가능하니 단체로 스벅에  갈 일이 있을때 주문하면 쉽게 받을 수 있겠네요 :) 

 

 

이렇게 e-프리쿼시 메뉴에 들어가시면 스탬프를 받는 화면이 뜹니다.

 

이 화면을 직원에게 제시하시면 직원이 바코드로 스탬프를 줍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

 

1.스타벅스 라이트 레인 판초 

 

우비네요. 그런데 .......우비가 엄청 예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가 왜 인기인지 , 특히 여성들이 왜 좋아하는지 잘 알수 있습니다. 

 

우비가 넘  트렌디하고 예쁩니다..

 

 

 

2. 두번째는 여행용 파우치입니다. 역시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적입니다. 

 

3. 세번째 제품은 우산이네요.


하...거를 타선이 없습니다.

뭐랄까 어차피 스타벅스를 좋아하고 자주 가는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욕심내 볼만한 제품들인 것 같네요  

 

 

마치며

 

 

7월까지 아직 시간이 꽤 남았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통해서 이벤트 제품도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스벅이 멀어서 패스하겠습니다. ㅎㅎㅎ

댓글